카테고리 없음

올바른 의료 보험 결정을 내리는 방법

볼바크아이스크림 2020. 6. 16. 02:17


올바른 의료 보험 결정을 내리는 방법



어떤 사람들은 건강 보험이 노인들이나 부자들만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병에 걸릴 계획을 세우지 않는 것은 효과적인 건강 계획이 아니다.


의료 보험은 매우 중요하다.


다음 기사를 읽고 건강보험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노래를 부르기 전에 정책에 포함된 내용을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의료 보험이 이런 종류의 행사에 효과가 있다면, 당신은 결국 당신의 실직 시간을 위해 지불할 돈이 더 적게 들게 될 것이다.




고용주가 제공하는 보험 플랜을 고려하고 있을 때, 자신과 가족의 건강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이것은 균형잡힌 행동이다.


왜냐하면 당신은 낮은 보험료와 현재 혹은 기대되는 건강상의 문제가 없다는 사실 때문에 보험 혜택을 덜 받는 쪽을 선택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건강상의 문제를 일으킨다면 그것은 위험한 조치일 수 있다.




개인 보험에 드는 비용은 대개 고용주가 제공하는 단체 보험에 드는 비용보다 높다는 것을 명심하라.


더 높은 공제액 또는 더 적은 보상금을 받아들임으로써 보상해야 할 것 같다.


여러 제공업체의 보험료, 공제액 및 커버리지를 비교하십시오.




건강보험료 절감을 위해 종합적이라기보다는 재해보험을 선택하라.


응급 치료와 입원을 위해만 제공되는 반면, 종합적인 커버리지에는 처방전 및 의사 방문에 대한 커버리지가 포함된다.




아마도 당신의 건강보험 플랜에 허점이 있을 것이다.


보험이 어떤 것을 보상하지 않는다는 말을 들었을 때 당황하지 않도록 정책을 철저히 읽어라.


보험이 적용되지 않는 구체적인 절차와 의약품에 대한 비용을 처리할 준비를 하라.




서비스를 요청하거나 신청을 요청하는 의료 회사에는 개인정보를 자원하지 마십시오.


그들이 당신에게 물어보는 구체적인 질문들에 대한 답을 그들에게 주기만 하면 된다.


당신이 제공하는 모든 관련 없는 정보는 당신의 보험료를 올리거나 보험혜택을 거절하는 데 사용될 수 있다.




보험사에 문의하여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 처방전이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목록은 매년 업데이트되며, 값비싼 처방전을 복용할 경우 재등록하기 전에 해당 처방전이 계속 적용되는지 확인하십시오.




보험사를 선택하기 전에 의사, 클리닉 및 병원에 전화를 걸어 서비스를 이용하면 완전히 보험 혜택을 받을 수 있음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당신이 고려하고 있는 건강보험에 가입하는 의사들의 목록을 얻으려면, 보험 제공자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기만 하면 된다.




개인 건강 저축 계좌나 HSA를 시작하는 것은 만약 여러분이 거의 병원에 가지 않는 소수의 행운아들 중 한 명이라면 좋은 생각이다.


이 계좌에 공제액과 보험료를 납부함으로써 절약된 돈을 모두 추가할 수 있고, 이 계좌가 뜨면 의료비로 사용할 수 있다.




의료보험에 필요한 정보를 얻었기를 바란다.


좋은 건강 보험은 당신의 삶에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지만, 종종 사람들은 그들이 필요로 하는 보험 혜택을 받기 위해 너무 오래 기다린다.


후회하는 것보다는 안전한 편이 좋으니 각오해야 한다.


건강보험은 비쌀 수 있지만,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것은 훨씬 더 비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