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좋은 비즈니스 평판 유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볼바크아이스크림 2020. 6. 16. 02:16


좋은 비즈니스 평판 유지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사업이 성장하고 성공하는 것을 보고 싶다면 최고의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가난한 것이 있으면 잘하지 못한다.


계속해서 읽으면서 프로처럼 비즈니스 평판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여러분의 명성을 높이려면,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속 진행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사업이 더 크다면 이것은 정말로 사실이다.


고객들은 중요하게 느끼기를 원한다.


자동화된 시스템을 사용하여 후속 조치를 취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또한 구매에 대한 피드백을 받아 보십시오.




사전 예방적이 되는 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부정적인 온라인에 대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만약 당신이 긍정적인 피드백을 증가시키기 위해 노력한다면, 그것은 부정적인 것들을 희미하게 만들 것이다.


긍정적인 댓글이 점점 많아질수록 검색어에는 부정적인 댓글이 계속 떨어질 것이다.




좋은 평판을 유지하고 불행한 고객을 만족시키십시오.


긍정적인 방법으로 당신에 대한 고객의 의견을 뒤집는 것은 그들에게 당신이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좋은 방법이다.


그 변화가 온라인 포럼을 통해 일어난다면, 그것은 훨씬 더 좋다.


이것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이 그 문제를 어떻게 다루었는지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그들이 당신과 거래하는 것을 좀 더 수용적이게 만들 것이다.




웹에서 당신의 고객이나 직원들을 절대로 비난하지 마라.


많은 사람들이 이것에 주춤하고, 그것은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 때문에 당신에게 사업을 주지 않을 것이다.




항상 고객 주변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어떤 식료품점에 간다면, 거기에 있어라.


당신의 고객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관심을 가지면, 당신은 그들이 진짜 누구인지 그들을 보게 되고, 그들에게 훨씬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사회적 환경에서 상호 작용하는 것을 좋아하고 훨씬 더 수용적이 될 것이다.




소셜 네트워크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보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들을 기업들에 대한 그들의 의견을 토론하기 위해 사용한다.


부정적인 댓글이 발견되면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


그러면 사업 평판에 미치는 피해를 최소한으로 유지하게 될 것이다.




고객 기반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응답을 받게 될 것이다.


때때로 그들의 논평은 부정적일 것이다.


또한, 당신은 그들을 정중하고 적절한 태도로 대해야 한다.




당신이 살고 있는 사업상의 사투리를 가지고 있으라.


실수할 때 고객들과 정면충돌하고, 신중하게 대처해야 한다는 뜻이다.


투명해지는 것은 당신의 사업 평판에 도움이 되는 좋은 방법이다.




고객이 구매를 받은 후에는 항상 후속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많은 경우 그들은 단 며칠 안에 어떤 문제도 감지하지 못하거나 고객이 제품을 사용하는 데 시간을 할애할 것이다.


고객들과 계속 연락하면 어떤 문제든 알려줄 수 있다.




공동체 행사에서 스폰서가 되어라.


이것은 훌륭한 명성을 쌓기 위한 훌륭한 도구다.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이 지역사회를 위해 당신의 돈뿐만 아니라 당신의 시간을 투자할 만큼 충분히 신경 쓴다는 사실을 좋아할 것이다.


이와 같은 좋은 인상은 당신의 회사를 성공시키는 데 매우 도움이 된다.




실수하면 사업이 흔들릴 수 있다.


그런 일들에 대해 잘 알고, 나쁜 일이 생기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아는 것이 중요하다.


배운 것을 가져와서 실천에 옮기고 사소한 실수로부터라도 비즈니스를 보호하십시오.